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한국을 담은 안동 가성비 좋은 가족여행, 우정여행 호텔 best 5

국내숙소/경상도

by StayStory 2022. 12. 20. 09:07

본문

728x90
  • 리첼호텔
  • 케이스 호텔
  • 전통 리조트 구름에
  • 안동 그랜드 호텔
  • 씨엠파크 호텔

 


안동호텔 BEST 5

NO. 5 안동 그랜드 호텔

감각적이거나 세련되진 않았지만, 청소 상태가 좋은 깔끔한 호텔이에요. 로비 가운데가 통으로 뚫려있어서 시원하고 넓어 보여요. 채광이 좋아서 아침엔 따뜻한 햇볕이 알람이 될 수 있어요. 쾌적한 침구류와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협탁, 화장대, 아침에 커피 한잔할 수 있는 커피, 티, 전기포트, 물도 있어요. 샴푸, 컨디셔너, 바디워시, 바디로션, 칫솔, 치약, 비누, 수건, 헤어드라이기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돼요.

스카이라운지에서 바깥 전망을 조망하며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. 다양한 종류라기보다 두부조림, 불고기 등 한식, 수프, 죽, 소시지, 감자튀김, 샐러드, 베이커리, 과일 등이 있답니다. 조식 식당에 어르신이 많은 만큼 맛이 좋아 조식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. 체크인은 15시, 체크아웃은 12시예요.

 

안동그랜드호텔 예약하기

 

NO. 4 씨엠파크 호텔

영국 앤드류 왕자가 투숙했다는 씨엠파크 호텔이에요. 가성비 좋으며 깔끔해서 이용하기 좋아요. 창문이 커서 시원한 마운틴과 시티뷰를 보실 수 있고 컨디션 좋은 침대에 누워 tv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. 가운, 전기포트, 커피, 티가 제공되고 수건, 샴푸, 컨디셔너, 바디워시, 샤워타월, 칫솔, 치약도 있어요.

1층에 식당과 편의점 3층부터 15층이 객실이에요. 9층에 조식 레스토랑, 카페,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있어요. 안동하회마을과 병산서원과도 가까워서 위치적으로도 좋은 호텔이에요. 월-목 체크인은 15시, 금-일은 16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.

 

안동 씨엠 파크 호텔 예약하기

 

NO. 3 리첼호텔

안동 문화 단지 내에 있는 리첼호텔은 월영교, 안동민속촌 등 안동 관광지와도 가까워서 인기 많은 호텔이에요. 가정집에 온듯한 익숙한 인테리어로 편안하나 휴식이 가능해요. 간단한 조리도 할 수 있어요. 욕조와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고 넓어서 씻기 편해요.

전기포트, 커피, 티, 샴푸, 컨디셔너, 바디워시, 칫솔, 치약, 비누, 수건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돼요. 베이커리, 한식, 계란요리, 우유, 주스, 과일 등 간단한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. 체크인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.

 

안동리첼호텔 예약하기

 

NO. 2 케이스 호텔

20년에 오픈한 신축 호텔로 안동 시내에서 쾌적하게 머물 수 있는 숙소예요. 전 객실 넷플릭스 시청 가능해요. 은은한 조명 덕분에 아늑하게 쉴 수 있으며 암막 커튼까지 있어서 늦잠까지 주무실 수 있어요. 협탁, 화장대, 옷걸이, 공기청정기, 가습기도 있답니다. 헤어드라이기, 치약, 핸드워시, 수건, 고데기, 칫솔, 치약, 클렌징 폼, 샴푸, 컨디셔너, 바디워시도 제공돼요.

볶음밥, 토스트, 소시지, 시리얼, 우유 등 간단하게 조식을 드실 수 있어요. 체크인은 16시, 체크아웃은 12시예요. 안동 시내 중심에 있어서 늦은 시간에 안동에 오셨을 때 숙박하기 좋아요.

 

안동 케이스 호텔 예약하기

 

NO. 1 전통 리조트 구름에

전통 리조트 구름에에 서운당, 계남고택, 칠곡고택, 감동재사 등 여러 고택이 있어요. 안동댐 건설 당시 수몰 위기에 처한 고택을 이건하고 내부만 리모델링했다고 해요. 한옥이라 나무 향도 나고 문 열었을 때 회색빛 건물이 아닌 푸른 하늘과 나무들이 보여서 눈이 시원해요. 돌담 따라 산책하며 고즈넉한 한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.

수건, 헤어드라이기, 물컵, 전기포트, 국화차가 제공돼요. 환경보전을 위해 일회용품 소비를 줄이고 있어 칫솔, 치약, 면도기, 샤워볼은 제공되지 않아요. 욕실이 바깥에 있는 등 고택인 만큼 불편한 점이 있을 수 있어요. 체크인은 15시이고 체크아웃은 11시예요.

 

안동 구름에 리조트 예약하기

728x90

댓글 영역